행사 갤러리 조선대학교 불교학생회 인연 재창립 법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22.04.27 조회1,195회 댓글0건본문
조선대학교 불교학생회 인연 재창립 법회
2020년 5월 홍경희전회장님의 재건발원을 시작으로 이봉주교수님이 지도교수를 자임한다하시고 증심사 중현스님이 지도법사님을 수락하신다고 하셔서 2020년 10월 집행부를 꾸려서 시작했습니다.
2021년 4월 재건발원법회를 증심사에서 개최하고 6월 동문재학생 템플스테이에 홍경희 전회장님 오시고 10월에 조선대 재학생 템플스테이를 개최하면서 본격적인 회원모집을 시작하여 오늘 2022년 4월 16일 '인연' 재 등록법회를 하였습니다.
기쁜마음으로 함께 하신 변대용 회장님과 홍종표선배님.
그리고 오늘 서프라이즈 82선배님의 방문은 저희 지회에 큰 기쁨이었습니다.
59학번 이순규, 조강철, 장춘석 선배님등 전남대지회 동문선배님들까지 오셔서 축하해주시고 수많은 선배님들의 관심이 조선대지회가 다시 만들어지지 않았나 싶어요.
고맙고 감사합니다.
대불동에서 동아리방 리모델링 사업도 지원해 주셔서 어제부터 작업이 들어갔습니다.
점등식 전까지 새로운 보금자리가 태어날 것 같습니다.
광주지역 중현스님, 소운스님, 준담스님께서 앞으로 지속적으로 대불련을 잘 챙겨주신다고 하셨고, 자비신행회를 통해서 대불련 후배들이 봉사활동도 하고 폭넓게 불교포교에 얼굴을 알리겠다고 했어요.
앞으로도 새롭게 시작한 조선대학교불교학생회 인연 소식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행사 사진은 법보신문 신용훈법우님이 올리셔서 저는 현장사진과 멋진 82선배님들 광주나들이 사진 올립니다.
증심사 중현스님이 로고를 만들어 주셨어요
변대용 회장님 축하사
홍경희 전회장님 감사패(홍종표위원장님과 조불동 이순영회장님)
중현스님과 조대지회장(이준학)
82학번 장영미, 이원이, 김성한,고영란 선배님 등장에 깜놀. 더욱이 82선배님들이 후원금까지 주셨어요~
매번 서프라이즈를 해 주시는 선배님들 감사해요~♡
광주나들이 하신 82선배님들~
동기들 모임에 웃음꽃 피어나는 모습에 부럽부럽
글: 최희숙(광주전남 8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